안녕하세요 슐리반입니다.
Unity에서 2차원 배열을 inspector창에 띄우는 코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[System.Serializable] //반드시 필요
public class MapArray //행에 해당되는 이름
{
public GameObject[] map;
}
public class Game : MonoBehaviour //메인 클래스
{
public MapArray[] stageArray; //열에 해당되는 이름
}
행과 열에 명확한 구분을 위해
Map과 Stage로 이름을 지었습니다.
'개발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Visual Studio와 Unity 연결하는 방법 (5) | 2021.04.13 |
---|---|
[Unity] 유니티 두 손가락 터치 드래그하여 카메라 이동 구현하기 (2) | 2020.07.29 |
[Unity] 알아두면 유용한 Mathf 클래스 함수 정리 (1) | 2020.07.29 |
[Unity] 안드로이드 APK 빌드하는 방법(ver.2019.2) (7) | 2020.07.29 |
[Unity] 카메라 Perspective와 Orthographic 모드 비교 (4) | 2020.07.29 |